nko는 주식회사 제이지티의 생활가전 브랜드로써 '우리 가족 건강한 생활 지킴이'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. 특히 올 7월에 출시한 'nko 데일리 슈즈케어'는 nko의 히트상품으로 다양한 방송매체에 소개된 바 있다.
관계자는 "이 제품은 신발 살균과 건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고 있는 이 시점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. 코로나 예방은 마스크 착용도 중요하지만 매일 신고 다니는 신발 살균도 정말 중요하다"라고 밝혔다.
올해 10월에 출시한 'nko 살균박스 M1'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. 이 제품은 UV LED를 사용해서 빛이 아닌 자외선 파장으로 살균하는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들 장난감 살균에 적합하다.
또한 장난감 이외에도 스마트폰, 화장품, 의류, 주방용품, 전자기기 까지도 99.9% 살균이 가능하다. 특히 발열이나 소음이 전혀 없는 제품이라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.
nko는 12월 중순에 'nko 칫솔살균기 TB1'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제이지티 관계자는 밝혔다. 이외에도 내년에는 더 다양한 살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.
출처 : 경상일보 (http://www.ksilbo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81962)